e하늘 화장예약시 "주요 질문/답변" 안내

고객센터
산소관리 전문업체 경북묘지관리입니다.

e하늘 화장예약시 "주요 질문/답변" 안내

최고관리자 0 2061

e하늘 화장예약시 "주요 질문/답변" 안내
Q1: 포탈에 접속했는데 화면이 빈 화면만 나옵니다.

A1: 브라우저 메뉴 [보기]>[인코딩]>[UTF-8]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, 미설정된 경우 설정해 주세요.

Q2: 화장예약시 실명인증이 안됩니다.

A2: e하늘의 실명인증은 주민전산망을 사용하므로 발급된 주민등록증 또는 등본 등의 서류를 다시 확인 입력하고 인증이 계속 실패하는 경우에는 해당 화장시설로 전화하여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.
※ 사망신고 또는 실종신고등의 사유로 주민등록이 말소된 경우 해당

Q3: 사망진단서 발급전에 화장예약이 가능한가요?

A3: 예약은 가능합니다만, 화장접수 이전에 해당 화장시설로 사망진단서를 FAX전송하여야 하며, 사망진단서를 전송하지 않는 경우 직권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.

Q4: 화장예약이 잘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A4: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예약번호가 SMS전송되었을 것입니다. 화장예약확인 메뉴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.

Q5: 사망진단서 발급번호에 무엇을 넣나요?

A5: 사망진단서의 사실유무를 확인하기 위한 것으로, 사망진단서에 표기된 연번호 또는 병록번호를 입력합니다.

Q6: 출생신고가 안된 1개월 이내의 영유아 입니다. 화장예약을 어떻게 합니까?

A6: 해당 화장시설에 전화로 예약하셔야 합니다.

Q7: 화장시설 전화번호/가격/관내외 구분방법을 알려주세요.

A7: 화장예약안내 페이지에서 해당 화장시설을 선택하면 조회 가능합니다.

Q8: 화장예약은 몇일전부터 가능한가요?

A8: 일반시신 : 5일전 / 개장·사산아 : 15일전
※ 전 화장시설 공통

Q9: 화장예약을 했는데, 시설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A9: 화장시설간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. 변경은 당해 시설내에서 시간과 일자의 변경만 가능합니다. 꼭 변경해야 하는 경우라면 취소후 타시설로 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※ 취소 후 재예약시에 희망하는 화장시설의 해당 시간대가 모두 예약된 경우에는 예약불가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Q10: 외국인 화장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
A10: 외국인은 장례식장에서 사망정보를 먼저 등록한 경우에만 화장예약이 가능합니다.
※ 단, 실제 화장은 유족의 동의여부에 대한 확인 또는 해당국가 대사관의 신원확인 및 협의 후 화장할 수 있습니다."



 ※ 추가 문의 및 상세 내용이 궁금하시면 고객지원센타(☎ 02-6360-6323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 

0 Comments